마이타임 앳 포샤 스포 주의 ㅇ>-<

 

 

 

지금까지 만든 폭죽모양 중 젤  잘나온거

하트가 젤 좋아서 거의 갈때마다 하트그리는데  다 망함.. 앞으로 하트그리지 말아야지ㅠ

 

진심으로 하는 소리니

레벨도 맞춰야 하지 않을까? 그래도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좋구나

 

로그나이트인가 만나고 나서 장고에게 말거는 퀘스트. 후에 이삭할아버지에게 가서 기사란 어떤 존재인지에 대해 설명듣는게 있었다. 이 세계관 진짜 큰데 포샤이야기만 하고 끝내기 너무 아쉬움...

페테아 게임즈에서 만우절 농담으로 마이타임 앳 듀오스(ㅋㅋ) 포스터 보여줬다는데 내줘도 사겠다

 

 

할아버지 설명
번역상태가 조금 좋지않지만

공방주님을 공주님이라고 잘못읽고 '이 언니 진짜 설레게 하네!'하면서 설레발 치고 있었다..

 

 

네 언니~

저를 이렇게 환영해주는거 언니밖에 없는 것 같아요, 공략엔피씨로 와주시면 안될까요? 

이게임 왜 멋있는 여캐들 다 공략 못하게 해놓냐 너무 강해서 그러냐 던전 못데려가게 하고 결혼하게 해줘

 

생일 쪽지 중에 제일 좋아하는 멘트

내가 포샤를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었나보다

밤에 어둡지 말라고 가로등도 설치해주고, 농업 쉽게 하라고 스프링쿨러랑 이거저거 설치해주고... 근데 나 대부분 돈 받고 한건데... 투자자에게 고맙다그러자

 

엔피씨들과 잡담하며 들을 수 있는 정보가 많다

 엔피씨 대사 말고도 포샤타임즈 게시판에 가끔 듀오스와 에테아, 히사이(영어로는 Seesai던데 왜 히사이라고 번역이 되었을까)에 대해서도 나오는데 듀오스는 무력을 내세우는 제국이고, 에테아와 현재 오즈 유적을 두고 대립중인거같고.. 

자유연맹에서 베가5는 과학자들의 마을? 나라고 호두마을은 예술의 성지, 자갈마을은 물이 부족해서 포샤에서 물을 대주고 있고, 윈드마을은 농업이 발전한 풍요로운 마을, 아탈라는 자유연맹중에서도 가장 발달해있는 곳.. 머 이렇게 잘 만들어놓고 여행을 못하게 하냐 포샤를 떠나게 해줘

 

진저의 응원을 받고

 

쿵푸대회에서 민병단 단장을 이겼다 ㅇㅅㅇv 진저~~ 보고있니~~

첫해에 루소만 안만나면 뭐... 어지간해선... 전투민족은 이길 수 밖에 없는 간단한 겜이라.

싸우면서 흘긋흘긋 주민들 구경하면 박수도 쳐주고 응원도 해준다. 누굴 응원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진저는 날 응원한다고 햇어ㅠ

 

 

첫고백에 장렬하게 차임

끝에 대사가 이해해주길 바라. 이런거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이 때 알로 친구미션에서 답변은 애매한 3번 했었고, 알로 하트가 9개 반도 넘었는데 차여서 말이 되나?! 이러고 있었지..여캐할때는 남캐공략하고 남캐할때 여캐공략하는 타입이라 겜하기 전부터 찜해놨던 알로를 공략하려고 했는데... 

아니 다른사람들은 하트 5개부터 동심결을 준다는데 9개면 고백성공률 80퍼내외인데 나는... 나는.... orz

왜 내가 무술대회에서 너 이겨서 좀 그렇니. 

 

알버트도 이렇다는데

내가 괜찮다잖아. 돈도 많아, 땅도있고 집도있어, 레벨도 높아 뭐가 불만이어서 날 찬거냐 김알로 

어이없어 진짜 노라가 좋았으면 그렇다고 이야길 하던가~

 

차이고 슬퍼서 아무도 이용 안하는거같은 온천놀러옴

내가 만든 열기구랑 온천... 남들이 이용하긴 하는걸까... 

내 데이트 코스로만 이용되는거 같은데 데이트할 녀석이 있어야 오던가 하지 

온천 이용하고나면 내력회복? 버프 생기는거 같은데 아침부터 온천까지 가서 이용하고 또 나와서 어디 다녀올바에야 걍 음식만들어서 먹는게 나음... 버프가 좀 더 유용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나는 스타듀에서도 온천가서 체력채울정도면 이미 밤이라 뭣도 못했는데 여기서도 온천안씀

 

민트 귀엽길래 열기구 데이트

친구니까 놀기지만 어쨌든

민트 얘는 갈수록 말을 착하고 귀엽게 하더라ㅠㅠ 설정보면 안쓰럽기도 하고 

 

 

허의사님 감동이에요ㅠ

이 전날인가 갑자기 허의사님 퀘가 떠서 가보니까, 요새 힘들지 않냐고 특별히 뭐가 힘드냐고 물어보길래 나무 베기가 귀찮아서 벌목이 힘들다는 선택지를 눌렀더니 다음날 나무 몇조각 주면서 이런 대사를... 이건 나무 몇조각이 문제가 아니잖아... 

사람들이 왜 허의사가 그렇게 쏘스윗하다 했는지 알 것 같다. 주인공이 하는 일 직접 해보고 얼마나 힘든지 공감해주고 이런게 감동인거지 나무를 주고말고가 문제가 아님ㅠ 세상스윗하다 진짜 역시 선고백하는 허의사님 답네요 

근데 나중에 다른애 사귀고 있어도 선고백하시길래 어... 어.....................네 그랬습니다.. 시스템 고쳐줘

 

 

언니 저희집 레벨3 집이라서 좀 비싸요 부수지마세오 

스듀하다가 포샤하면 빌더가 좀 늦게 일어난다는 감은 있는데 새벽3시까지 다른데서 일하다가 쓰러졌는데 좀 봐주십쇼...

 

 

언니 저 저사람한테 차인지 며칠 안지났는데요

다른 민병단원하고 같이 오면 안될까요 

물론 그런거 아무상관없이 진행됨

 

 

싸우기 귀찮아서 멀리서 구경만했음

우슐라 스펙이 다른애들이랑 확 차이나긴 하더라. 죽는걸 본 적이없음..

이 던전에서 알로 쓰러지는거 처음봤는데 난 빌더로 온거니까 보호받으려고 뒤에 빠져있다가 알로 쓰러지는거보고 놀라서 엔피씨도 죽는줄 알고 뛰쳐나갔었는데 좀 누워있다가 다시 일어나더라ㅎ; 개깜짝 놀랐음 쟤 여기서 죽는건가 싶어서.. 

 

후에 며칠동안 알로한테 말도 안걸고 그냥 퀘스트만 하면서 민트랑 결혼해야겠다! 하고 결혼반지 사놓고 민트 호감도 올리고 있으니까 알로가 놀자고 찾아와서 하트 10됐길래 한번 더 줘봤더니 성공하긴 했음.. 근데 억울하다 10하트면 더 올릴 호감도도 없는데 연인 상호작용으로 호감도 팍팍오르더라.........

 

열받으니까 귀여운 진저를 보자

 

 

진저의 소원

진저의 소원으로 나비머리핀이 떴을 때 진저에게 나비머리핀을 가져다주면

 

 

착용한다!

나비머리핀을 진짜로 착용한 진저ㅠㅠ 감동적이고 너무너무 이쁘고 잘어울린다..

그런데 이게 기간제로 착용하는건지, 아니면 내가 NPC의상 DLC를 받아서 이노센트 메모리랑 옷을 번갈아가며 입어서 그런지 아니면 중간에 내가 다른애랑 사귀는것때문에 관계변화가 있(을것도 없지만)어서 그런지 했다가 안하더라ㅠㅠ 그러다가 또 나비머리핀 소원이 뜨긴 한걸 보면 기간제인거겠지?

 

밖에 나올때도 하고나옴!

울 진저 너무 귀엽다... 나비머리핀 진짜 할 줄 알았냐고ㅠㅠ 굿시스템 굿시스템 

 

 

 

+ Recent posts